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Journal

Journal

BIKE MAKES ME HAPPY

No.22 Bicycles l Great Divide Disc.

POSTED BY BIKE MAKES ME HAPPY | 2019-12-19


안녕하세요 BIKE MAKES ME HAPPY입니다. No.22 Bicycles l Great Divide Disc 버전이 완성되었습니다. No.22 Bicycles Great Divide 디스크입니다. 디스크 버전은 림 브레이크의 Great Divide(30mm)와는 다르게 타이어 클리어런스가 34mm까지 가능합니다. 그 이유는 싯스테이 브리지가 림 브레이크였을 때 위치 보다 더 위로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림 브레이크보다 더 넓은 클리어런스가 나올 수 있게 됩니다.



No.22가 디자인한 thru-axle 드롭아웃은 Syntace X-12 system에 기반을 두어 만든 것입니다. Syntace system은 교체형 드레일러 행어에 대해 독특하게 접근하였는데,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교체형 행어가 구부리기 쉽고 부러지기 쉬운 것과는 달리, Syntace 행어는 단단하고 강력합니다. 속이 비어있는 브레이크어웨이 볼트와 함께 행어가 프레임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알루미늄 행어가 변속할 때 핸들링 하기 충분한 단단함은 가지고 있으면서 큰 충격으로부터 드레일러를 보호합니다.




No.22 Bicycles의 비비 방식은 오래전부터 T47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넓은 비비 셸은 리어 브레이크 유압 케이블이 비비쉘 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죠. T47 대해 더 궁금하시면 여기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No22 GREAT DIVIDE DISC.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